2024년 4월 21일 ~ 2024년 4월 29일의 기록.
서술되는 내용은 저의 여행을 기록한 여행기입니다.
사용한 금액, 이동 경로 등 디테일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혼자 세부를 여행하시는 여성분들은 참고하여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참고로 4월 21일 ~ 4월 26일까지는 혼자 여행, 4월 26일 ~ 4월 29일은 동행 여행입니다.
한국에서 친구들이 세부로 왔습니다.
여행 루트는 세부 시티 ~ 삼보안 ~ 세부 시티 ~ 두마게티(경유) ~ 시키호르 ~ 두마게티(경유) ~ 세부시티입니다
여자혼자세부여행, 여행일기 #2, 2일 차
새벽 세부에 도착하여 홀리데이 스파 호텔 체크인 후 그랩푸드로 졸리비를 먹고 잠들었으나 상당한 에어컨의 소음으로 잠들기가 어려웠습니다.
세부 시티 IT파크
홀리데이 스파 호텔에서 세부 시티 IT파크 세븐일레븐까지 그랩으로 이동했습니다.
거리가 도보로 10분 거린데 큰 도로를 건너야 해서 위험하다는 생각에 그랩 택시를 불렀습니다. 비용은 107페소.
편의점에서 데이터 충전을 했습니다.
세븐일레븐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 안쪽에 키오스크처럼 생긴 기계가 있는데 데이터 로드 충전하는 기계입니다.
저는 기존에 필리핀 유심을 가지고 있어서 7일 8기가 99페소에 충전했으며 필리핀 유심이 없다면 편의점 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가능하면 스마트를 선호하여 친구들이 사용할 유심으로 스마트 유심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솔드아웃이었습니다.
아마 글로브는 있었을것 같습니다.
로드를 충전하고 나오면 바로 근처에 시큐리티 뱅크가 있습니다.
구글 로드로 찾으면 되는데 위치를 모르겠다면 근처에 아무나 붙잡고 물어보면 알려줍니다.
시큐리티 뱅크 페소 인출
1. ATM 기기에 트래블로그 카드 넣기.
2. 비밀번호 입력 6자리 (4자리+00)
3. fast cash
4. 인출 금액 입력
5. checking
6. yes
2만페소 인출했으며 수수료는 0원이었습니다.
수수료 6.49달러 면제받았으니 꽤 이득입니다.
세부 파크몰
바로 세부 IT 파크에서 파크몰까지 그랩을 불러서 이동했으며 그랩 택시 비용은 268페소.
2024.05.02 - [시트콤인생_해외여행] - 여자혼자세부여행 - 세부시티 파크몰(환전, 유심, 쇼핑, 마사지, 왁싱, 식사까지 한 번에 모두 가능한 몰)
파크몰에 대한 설명은 따로 포스팅했습니다.
파크몰에서 홀리데이 스파 호텔로 이동은 그랩택시를 부르려는데 바로 앞에 택시기사가 자기 택시 타라고 하여 탑승했습니다. 비용은 220페소였으며 그랩보다 조금 저렴했습니다.
그랩을 부르려고 했을때는 300페소 정도였습니다.
그랩푸드 Greenwich
필리핀 로컬 피자브랜드인 그린위치에서 피자가 먹고 싶어서 그랩푸드로 주문했습니다.
6인치 4조각 피자 1개, 3조각 갈릭 스틱에 배달팁까지 255페소 지출했습니다.
저는 양이 많은 편도 적은 편도 아닌 적당한 사람인데 평소에 라지 사이즈 피자 2조각 반정도 먹습니다.
양이 완전 딱 적절하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