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우연히 알게 된 어플이 있습니다.
샵백이라는 어플인데 아고다, 트립닷컴, kkday, 호텔스닷컴 등 경유해서 예약하게 되면 예약한 금액에 일정 퍼센트를 현금 캐시백으로 환급해 주는 어플이죠.
물론 여행 어플만 가능한건 아닙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SSG, 요기요, 배민마트 등등 샵백에 입점된 스토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평소처럼 쇼핑하는데 단지 샵백을 경유해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그동안 제가 다녀온 해외여행이 얼마입니까!
진짜 너무 아쉽더라구요.
심지어 가장 다음 달 여름휴가인 베트남 여행 항공권 티켓팅을 한 상태였거든요!
그래서 미리 예약한 숙소는 모두 취소 후 샵백을 통하여 재예약을 진행했습니다.
게다가 신규멤버 추천스토어에서 구매하면 5,000원 보너스 캐시백, 여행 추천 스토어에서 첫 예약하기 5,000원 캐시백, 신규멤버 여행 추천 스토어에서 예약하기 20,000원 보너스 캐시백,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기 10,000원 캐시백까지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결제를 하기에 앞서 당신을 위한 챌린지에서 먼저 시작하기를 눌러서 챌린지 시작을 진행한 상태에서 샵백을 경유하여 결제를 해야 보너스 캐시백까지 알뜰하기 챙길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샵백을 통하여 트립닷컴과 아고다로 숙소를 예약했으며 알리익스프레스 쇼핑과 SSG주문을 통하여 캐시백이 많이 쌓여있는 상태입니다.
조만간 환급금으로 들어오면 현금으로 인출하거나 네이버페이로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4만 원의 보너스 캐시백도 예정이니 샵백을 통하여 최소 10만 원은 이득을 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샵백을 경유하여 여행지나 항공권을 예약할 예정입니다.
가끔 샵백을 경유하지 않고 예약하는 경유가 조금 저렴한 경우도 있지만 샵백 환급금을 생각하여 적절하게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 친동생도 다음 달 베트남 1달살이가 예정되어 있는데 샵백을 통하여 기존에 예약한 금액보다 5만 원 저렴하고 캐시백도 상당히 많이 받게 되어 꽤 많은 이득을 보았습니다.
심지어 제가 예약하던 시기에는 트립닷컴이 잠시 캐시백 퍼센트 상향을 10%로 해줘서 많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샵백을 경유하여 테무에서 결제하면 30% 캐시백 상향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알리익스프레스 10%, 트립닷컴 9% 등 상향 캐시백이 종종 변하기도 합니다.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샵백을 시작하면 1만 원 보너스 포인트를 드리니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추천코드 - ICQY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