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8 - [빨강얼굴_극복기] - 지루성 피부염 효과 좋은 제품 2가지 추천 - 다이소 어성초 진정 착붙 패드 / 메디테라피 링클핏(내돈내산)
이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존재를 알고 있던 파이토신 브이큐엠.
약사님들의 추천이라 단순 홍보라고 생각하고 넘기던 날이 몇 달째 지루성 피부염은 확실히 좋아졌지만 장기간 피부염을 앓아온 늘어난 혈관으로 인한 홍조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이게 정말 늘어난 혈관으로 인한 홍조인지 알 수는 없지만 확실히 눈 주변의 피부와는 다른 피부색이긴 합니다.
저는 블로그에 사진을 전혀 올리지 않아 글로 상세하게 설명을 하지만 제 얼굴의 눈 주변의 피부는 지루성 피부염 이전의 피부색이고 눈 주위를 제외한 부분이 전체적으로 붉은 톤입니다.
팬더처럼 되어있죠.
물론 지루성 피부염이 정말 심하던 때보다는 아주 평이한 홍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세하게 붉어진 얼굴입니다.
하지만 최근 몇 달간 복욕하던 약도 끊고 바르던 약도 끊었습니다.
이유는 아무리 복용해도 발라도 나아지지 않는 얼굴이었고 현재는 붉어짐 외에는 어떠한 증상도 없어서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우연히 쌩얼로 찍힌 사진 한 장에서 불타는 고구마의 저를 발견했고 정말 홀린 듯 파이토신 브이큐엠을 주문했습니다.
파이토신 브이큐엠은 30ml에 약 9만 원 전후로 하는 너무나 비싼 크림이었기에 주문을 하는 동안 망설이기도 했습니다만
더 이상 물러날 곳은 없는 저에게는 마지막 희망이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링크 첨부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는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3월부터 꾸준히 다녔고
복용하라는 약을 꾸준히 먹었고 피부과 전문의 추천에 따라 상당히 다양한 약을 바꿔갔으며
추천하는 히라셀도 받았지만 잠시뿐 홍조는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병원을 끊고 모든 약을 끊고 반 포기상태로 순한 화장품만 찾아가던 상태가 오히려 피부결이 가장 매끈하고 홍조가 완화된 상태가 되었고 저는 최근 2달 정도는 약간의 홍조만 가진채 살고 있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파이토신 브이큐엠이 도착했고 현재 토일월화 단 4일 만에 홍조가 꽤 좋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아침에 파이토신 브이큐엠을 바르고 선크림을 바르고 나가면 날씨가 추워서 약간 붉은 느낌의 얼굴 톤과 미세하게 맑아진 피부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이건 단 4일 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이건 광고도 아니고 단지 제 돈 주고 제가 구입한 내돈내산이며 지루성 피부염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았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이게 왜 이러는지 너무 답답하고 온갖 약을 다 써도 효과가 없다면 비싸지만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는 한통을 다 쓰고도 효과가 좋다면 또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파이토신 브이큐템은 약간의 시멘트향? 이 나고 발림성이 아주 좋습니다.
약간 살색의 제형을 띄고 있지만 비비크림 같은 효과를 주지는 않는데 무슨 이유인지 홍조가 옅어지는 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신기합니다.
가격이 비싸서 엄청난 고민 끝에 구입했지만 제가 지루성 피부염을 앓으면서 구입했던 수많은 화장품들을 생각하면 그중 단연 원탑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현재 얼굴 상태는 지루성 피부염은 아주 많이 나아져서 기존 피부에 거의 80~90% 가까워졌으나 홍조를 오랫동안 갖고 있었기에 완벽하게 기존의 피부색으로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파이토신 브이큐엠 1달을 사용해 보고 다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지루성피부염과 함께 온 편평 사마귀입니다.
예고하자면 저는 생율무가루로 팩을 만들어 1일 1번 매일 진행 중입니다.
참고로 피부과에서는 얼굴에 편평 사마귀가 약 200개 정도 있어서 모두 레이저로 제거할 순 있지만 지루성 피부염으로 예민해진 피부라 레이저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여 생율무가루로 팩을 진행 중입니다.
11월 20일 월요일부터 현재까지 매일 진행 중이며 한 달이 지난 시점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인터넷에 편평 사마귀 율무팩 검색하면 결과를 보여주는 게 아니라 제품 광고만 뜨거든요.
진짜 화남.
율무팩 한 사람만 후기 썼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