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하루_국내여행

논산 제일신통병원 평일 방문 후기, 평일 목요일 오후 1시 방문, 대기시간, 근처 맛집, 주사효과

by 아기인어 2024. 11. 22.
728x90
반응형

국내에는 비염을 낫게 해 준다는 3 대장 병원이 있습니다.

양주 고의원

논산 신통병원

함안 회성의원

 

처음에는 토요일에 방문 계획을 세웠지만 토요일에 방문하려면 8시 30분 첫 진료를 위해서는 대략 6시 30분에는 도착해야 하다는 판단을 세웠고 그러기 위해서는 대전에서 5시 40분에는 출발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검색해 봐도 그날그날 달라지는 케이스라 도박을 할 것인가 말 것인가로 2주를 보내고 

비염이 너무 심해져서 가기로 마음을 먹은 어느 날 목요일 12시 퇴근을 하고 바로 논산으로 달려갔습니다.

 

대전에서는 약 4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었고 논산 제일신통병원의 첫인상은 아니 여기 무슨 병원이 있어?

이 동네는 이 병원 아니면 가게들이 운영이 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논산제일신통병원
논산 제일신통병원

 

오전에 방문하는 경우 여기에 리스트를 작성하는 듯 합니다.

저희는 오후 방문이라 바로 들어갑니다.

참고로 오후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논산제일신통병원
논산 제일신통병원

병원에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고 신규 환자 접소 동의서를 작성해 둡니다.

 

이 번호표 받았다고 병원을 벗어나면 안 됩니다.

점심시간 종료시간인 1시 30분에 접수를 하고! 병원을 벗어나야 합니다.

꼭 1시 30분에 번호 순서대로 호명하니 번호표를 제출하고 접수 후 병원을 벗어나야 합니다

호명할 때 자리에 안 계시면 그냥 지나가니 꼭 자리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차에서 기다리다가 20분에 병원으로 들어가서 내부에서 기다렸습니다.

 

접수 시 얼마나 대기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는데 저희는 17번이었고 1시간 후쯤 오라고 하셔서 근처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논산 제일 신통병원 근처 맛집 찾아보면 몇 개 나오는데 식당은 그게 다예요 ㅎㅎ

 

논산 제일신통병원 근처 맛집

저희는 연산시장도토리묵에서 밥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도토리묵 정식으로 시켰는데 묵냉채, 묵비빔밥, 묵무침, 도토리해물파전, 홍어무침 보쌈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 시장도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규모가 너무 작아서 구경하고 말 것도 없었습니다.

 

논산 제일신통병원
논산 제일신통병원
논산제일신통병원
논산 제일신통병원

 

평일 목요일 방문 후기

1시 10분 병원 도착

1시 30분 병원 접수 17번

91분 대기

3시 1분 진료실 입장

3시 5분 진료 종료

약 4분간의 진료를 받았으며 주사는 코 양 옆, 후두부 양 옆, 쇄골 가운데 부분 총 5군데 주사를 맞았습니다.

인터넷 검색해 봤을 때는 보통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다른 모양입니다.

 

진료비는 32,000원

약은 1주일치 처방해 주는데 4,300원입니다.

 

약 구입하고 출발 시간은 3시 14분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이한 점은 보험료 서류를 떼려고 했는데 1주일씩 3번 모두 방문하면 떼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1주일씩 3번 방문을 어려울 것 같아서 2주나 3주 텀으로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다음에 떼기로 했습니다.

논산제일신통병원
논산 제일신통병원

주사효과

놀랍게도 당일 저녁부터 비염증세는 전혀 없었으며 현재 3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비염증세는 없습니다만 다음 주 중으로 한번 더 주사를 맞으러 갈 예정입니다.

비염 때문에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심각했는데 주사 요법으로 이렇게 효과가 좋다니 신기하네요.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